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벙거지 모자 중 인기 많은 명품 브랜드 프라다 버킷햇 추천

by 잡다한 생활상식 모음 ZIP 2022. 12. 18.
반응형

명품 벙거지 모자 하면 프라다 버킷햇 린정이지!

서로 각자 선호하는 브랜드는 많고, 다를텐데요. 저 역시 많은 것들 가운데 특히나 좋아하는 브랜드가 있죠.

바로 프라다 인데요. 어렸을때부터 지금까지 봤을 때 이런 선호가 크게 바뀌는 것 같지 않더라고요.

무엇보다 파격적으로 기존과 다른 흐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변화가 없는게 좋은데요. 갑작스러움은 때론 당혹스러움으로 다가오니 말이죠.

반응형

물론 명품 그룹 가운데 리얼로 크게 바뀌어 뚱뚱보 마음에 쏙 들어온 구찌도 있죠.

그래서 오늘 개인적으로 나를 위한 기프트로 살까 아니면 좀 더 지켜 볼까 고민 하는 프라다 버킷햇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여러 종류 가운데 왜 벙거지 모자를 선택했냐면, 요즘 들어 이상하리만큼 저런 스타일에 눈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멋지다고 여기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캉골에서 한 녀석 데리고 왔기도 했는데요. 해외 샐럽들도 최근 많이 쓰고 나와서 그런지도 모르겠으나, 프라다는 스우파의 멤버들에게도 추천을 많이 받았죠. 

뭐 발렌시아가, 프라다 등 멋진 명품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버킷햇을 쓴 멋쟁이들을 길거리에서 보면 그렇게 멋져보였는데요.

 

자꾸 눈에 보이니 자연스레 관심이 가나 봐요. 캡은 조금 그 디자인이나 형식이 익숙해졌기에 벙거지 모자 종류에 더 눈길이 가는 요즘이네요.

프라다 버킷햇 디자인과 구성은 심플한데요. 나일론을 제일 잘 활용하는 명품 브랜드가 아닐까 싶을만큰 나일론이 활용되죠.

그리고 옆에는 특유의 삼각형 프라다 로고가 새겨져 있는데요. 스포츠의 한줄도 있고요. 단순한 디자인이나 그 소재나 구성이 고급스러움을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버킷햇에서 핵심 포인트는 벙거지 모자의 그 짧은 챙이 어느 각도의 기울기냐일텐데요. 이 것은 역시나 딱 적당한 것 같습니다. 이게 진짜 레알로 애매한 부분인데요.

보통 캡 형태는 고무줄이나 집게로 멋지게 굴곡을 잡거나 뉴에라 타입처럼 일자로 만들텐데요.

이건 기본으로 제공되는데서 어떻게 할 방법이 없어서 나온데로 써야 합니다. 그냥 프라다가 알아서 힙하게 만들었으니 따라야죠.

컬러는 검정이 기본 디폴트값인데요. 옐로우부터 레드 등 다양한 컬러가 베리에이션인만큼 자신의 취향과 선호에 따라서 맞추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오늘 남자 여자 모두에게 트렌디하고 힙한걸로는 선두 그룹으로 추천되는 명품 브랜드 프라다 버킷햇을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도 재밌는 정보 정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