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명품 브랜드 순위 11위 몽클레어 패딩 조끼와 니트 가디건 살펴보기 with 남자 여자 공용

by 잡다한 생활상식 모음 ZIP 2022. 12. 17.
반응형

재미로 살펴본 명품 패딩 계급도에서 단연 하이 클래스는 몽클레어죠. 전 세계 남자 그리고 여자 셀럽의 사랑을 차지하는 만큼 명품 브랜드 순위와 연결해서 패딩, 패딩조끼 그리고 니트 가디건까지 그 매력이 무엇인지 오늘 자세히 살펴보려 합니다.

정말 리얼로 추운 겨울이 우리의 곁에 찾아와 체감하는 요즘인데요. 급격하게 떨어진 기온으로 오들오들 거리면서 동시에 차디찬 찬 바람까지 맞서야하다보니, 우리는 따뜻함을 지켜줄 아우터를 찾을 수밖에 없죠.

그래서인지 백화점이나 다른 로드 숍을 둘러보면 몽클레어 입구 앞에서 기나긴 대기줄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냥 단순 명품 브랜드로써 인정뿐 아니라 기능성으로도 동시에 인정을 받기 때문이죠.

그렇기에 히스토리를 먼저 살펴보면, 원래는 프랑스 퀼트 침낭 회사로 출발해서 K2로 향하는 이탈리아 원정대의 장비로 선택되었으며, 프랑스 국가 활강 스키 대표팀의 공식 공급업체로 선정된 만큼 겨울과 밀접한 관련을 맺은 brand 입니다.

거기서 발전해오면서 지금의 럭셔리함을 바탕으로 한 아이코닉 한 다운 자켓으로 인정도 받고, 리얼로 방한복으로 그 성능도 인정받게 된 것이죠.

반응형
보그에서 발췌

이후, 이탈리아 명품인 스톤 아일랜드 인수를 거쳐 기존의 그로노블과 지니어스 등 여러 레이블과 함께 디자이너 컬래버레이션을 다양하게 펼쳐 하이패션 스트리트 웨어로 자리를 잡아왔습니다.

그렇기에 이런 과정을 통해, 따뜻하고 포근한 윈터를 맞이하면서 스타일리시함을 갖춘 만큼 미국 할리우드 샐럽들도 찾을 수 밖에 없는 브랜드가 된거겠죠?

패딩

먼저 기본이 되는 라인업부터 살펴보면요. 유행으로 돌고 돈다는 유광의 느낌과 근육맨 타입의 디자인이 뚱뚱보는 제일 먼저 떠오르실텐데요.

그만큼 시그니처 타입의 디자인으로 이해해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멀리서 봐도 딱 한눈에 알아볼 만큼 여자에게는 감각적인 스타일리시함과 남자에게는 간지를 선사하는거죠.

패딩 조끼

예전에는 팔 부분이 훵하면 춥지 않으려나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사실 이제는 못 가졌기에 슬프게도 못 입는 의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쿨럭.

그냥 시크하게 니트나 긴팔 위에 걸치면 스타일의 완성이 되는 만큼 개인적으로 저는 패디드 자켓 보다는 패딩 조끼 하나를 갖고픈 마음이 가득합니다.

니트 그리고 가디건

토털 패션 브랜드로 거듭난 만큼 여러 디자인과 구성 그리고 스타일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주로 입는 여자 몽클레어 가디건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팔 부분 패치와 함께 놓인 것을 보면 그러습니다. 이게 바로 멋이죠. 그만큼 로고가 핵심이 아닐까 싶네요. 이렇게 오늘 명품 브랜드 순위에서 TOP11로 남자 여자 모두에게 사랑받는 몽클레어 패딩 위주로 조끼와 니트 마지막으로 가디건까지 함께 살펴봤습니다. 어디까지나 Lyst 발표 순위인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