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빈티지한 멋이 가득한 루이비통 배기백 추천

by 잡다한 생활상식 모음 ZIP 2023. 6. 19.
반응형

패션에 있어 빈티지는 세월이 지날수록 그 매력이 배가 되는 묘한 재미가 있는 스타일 중 하나라 이야기 해도 과언이 아닐까 싶습니다.

곳곳에 은은히 스며든 세월의 흔적과 사용하는 이의 추억을 돋을 수 있는 것이 바로 빈티지함의 크나큰 매력 중 하나이기 때문이죠.

특히나 가방의 경우, 빈티지 가방으로써 패션인류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오랫동안 받아왔으며, 그 매력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습니다.

빈티지하면 자연스레 가죽 뿐만 아니라 데님이란 소재도 놓칠 수 없는 포인트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데님소재의 빈티지 가방인 배기백에 대해서 살펴보려 합니다.

24시간이 모자르는 선미 뿐만 아니라최근 엘사 호스크와 여러 인플루언서에게서 어렵지 않게 루이비통 빈티지 가방인 배기 백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봄날에 또 잘 어울리는 소재인 데님이다 보니 이러한 선택이 이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치 펜디의 바게트 백, 구찌의 홀스빗 클러치처럼 말이죠.

앞서 말씀 드렸지만 루이비통 배기백은 데님팬츠에서 영감을 얻었기에 청바지 뒤의 양 포켓처럼 디테일이 멋지게 장식된 가방 입니다.

반응형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숄더백으로 루이비통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루이비통의 시그니처 모노그램 패턴이 제품 전면에 새겨진 것이 특징입니다.

어찌보면 가방을 통해 캐주얼한 매력을 돋보이게 하면서 데님 특유의 튼튼한 조직감으로 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은 스타일리쉬한 가방인거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