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선캡 타입으로 라운딩 운동에서 얼굴 햇빛 가리개 용도로 딱인 여성 골프 모자 추천

by 잡다한 생활상식 모음 ZIP 2023. 5. 5.
반응형

최근들어 cc로 라운딩 나가는 주변 지인들의 이야기를 자주 접하면서, 너도 배워서 빨리 치자는 권유를 받곤 합니다. 

물론 뚱뚱보는 집을 좋아하기때문에 그리고 이불 밖은 위험하기 떄문에 집에서 조용히 있거나 아이쇼핑 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내무부장관이신 왕님께는 스포츠나 야외 활동을 적극 권장하는 뚱뚱보 아재이기때문에 말도 나온겸 골프 용품을 살펴봤는데요. 

지난번에 여자 골프웨어를 살펴본 만큼 오늘은 장비템 중에 하나인 얼굴 햇빛가리개로 딱인 여성 골프 모자인 선캡을 살펴보려 합니다. 

반응형

여러 골프웨어 브랜드 가운데서 오늘 소개 드릴 여성 골프 모자 브랜드는 바로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팬텀(fantom) 입니다.

과거 여성 골퍼 유현주님이 라운딩에서 착용하면서 더더욱이 홍보가 되었는데요. 유현주와 팬텀의 만남이 딱 잘어울어졌습니다. 

특히나 골프 칠때 얼굴 햇빛가리개인 선캡이 필요한 이유는 보통 골프는 대낮에 치기 때문에 햇빛이 강렬하기 때문 입니다. 그래서 모자를 쓰지 않으면 햇살 좋은 날씨에 타기 딱 좋기 떄문인데요. 그렇기에 이러한 선캡 스타일이 딱 안성 맞춤이지 않을까 싶어요. 

이렇게 오늘 라운딩에서 얼굴 햇빛 가리개로 딱인 여성 골프 모자를 알아봤습니다. 선캡 스타일로 편하게 쓰고 다니면 참 좋을 것 같네요^^(이미지는 유현주님 sns에서 인용 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