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정보

레프제로 구강 유산균 내돈내산 후기와 효과에 대해서 알아볼 시간!

by 잡다한 생활상식 모음 ZIP 2023. 4.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치아가 약해서 치과치료를 자주 받는 편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구강관리에 관심이 많아서 치약과 칫솔뿐만 아니라 유산균도 챙겨먹고 있답니다. 최근에 먹고있는 유산균은 '레프제로'라는 브랜드의 프로바이오틱스+아연+비타민D 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이 제품은 제가 직접 먹어보고 너무 좋아서 추천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란 무엇인가요?

 프로바이오틱스는 우리 몸에 들어가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을 말합니다. 장 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면역력 증진 등 다양한 효능이 있지만 대표적으로는 위와 같은 효능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섭취하고 있죠.

반응형
레프제로 구강유산균 어떤가요? 

저는 양치질을 하고 난 후에도 입냄새가 나는 경우가 종종 있었어요. 특히 커피를 마시고 나면 더욱 심해지곤 했는데요. 하지만 이제는 걱정없어요! 레프제로 구취제거제를 꾸준히 복용했더니 확실히 냄새가 많이 줄어들었거든요. 혹시라도 입안이 텁텁하거나 찝찝하신 분들은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잠두라 불리는 파바빈 콩 효능과 먹는법 알아두면 좋아요

파바빈 콩은 잠두라 불리는 녹색 콩 중 한 종류입니다. 페루 안데스 산맥 고산지대에 거주민들이 먹기 시작하면서 널리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그 효능과 효과가 우수하여 국가에서 직접 품종을

thoongthoongbo.tistory.com

레프제로구강유산균 맛은 어떤가요? 

맛은 달달한 요구르트 맛이라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루형태라서 물 없이 그냥 먹어도 되고, 알약 형태인 다른 제품들 보다 먹기 편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휴대하기도 간편해서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푸웅 다이어트 후기 가운데서 내돈내산 중심으로

코로롱 이후, 집콕 생활이 우리에게는 일상이 되었는데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살이 찌면서 다이어트라는 분야에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게 되면서 여러 다이어트 방법이나 섭취물을 알아보

thoongthoongbo.tistory.com

지금까지 레프제로 구취제거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에서도 말씀드렸듯이 하루 한 포씩 먹으면 되기 때문에 번거롭지 않고 간단하게 챙길 수 있고, 맛있어서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으니 다들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