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여자 연예인 모자 종류 중 겨울에 딱 좋은 비니 패션과 쓰는법까지

by 잡다한 생활상식 모음 ZIP 2023. 1. 20.
반응형

겨울에는 비니잖아

비가 온 다음날부터 거세게 추워진다고 하던데요. 역시나 어제 비가 그치고 나서 부쩍 추워진 오늘을 맞이했습니다.

이런 날씨에는 목과 머리를 따뜻하게 해주면 1도씩 온기를 보존할 수 있다고 해서 머플러나 목폴라티 또는 털모자들을 찾게 되는데요.

여러 모자 종류 가운데서 오늘은 겨울철 연예인 모자로 빠지지 않는 비니를 알아보려 합니다. 동시에 패셔니스타들의 비니쓰는법을 어떻게 하는지 함께보려는데요.

사실 연예인들은 유행을 선도 하는데요. 블랙핑크 리사와 지수 그리고 배우 수지와 소희 그리고 오연서님 등 정말 많은 연예인들의 비니로 본인의 매력을 더욱 배가 시키는 것 같습니다.

비니(beanie) 또는 니트 캡(Knit cap)이라 불리는 이 모자는 머리에 달라붙게 디자인되어 뒤집어쓰는 모자를 공통적으로 말하는데요.

반응형

비니 소재 특성 상, 니트 재질로 되었다 보니 보온성은 역시나 최고인 만큼 추워질 수록 찾게되는 모자 형태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비니 쓰는법의 경우, 정말 본인의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쓸 수 있는데요. 이마까지 모두 덮어버리는 형태로 머리를 통으로 감싸게 쓰는법!

그리고 이마가 시원하게 보이면서 비니를 뒤로 약간 넘기며 쓰는법까지 정말 다양하게 쓰는법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뽐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접어서 비니 쓰는 경우도 많이 있는데요. 제가 쓰면 나홀로집에 나오는 도둑들과 같다는 소리를 듣기에 쿨럭...

비니가 뭐 특정한 디자인과 형태라 하기에는 일반적이기 때문에 많은 브랜드에서 그리고 컬러 역시 다양하게 내놓고 있는데요.

이렇게 오늘 여자 연예인 모자 종류에서 비니와 비니쓰는법을 함께 알아봤는데요. 다음에도 도움되는 정보 전전달하려 노력하겠습니다. (사진은 연예인 sns에서 인용 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